가스트 규정 사항

가스트 0 15,098 2018.12.08 12:33


1af09f614e743705e0390af959c08844_1545376329_5289.png
 



안녕하세요. 가스트입니다.



# 규정 안내 # 


1. 서버내의 정치및 회원간 트러블에 관여하거나 개입 하지 않습니다. 


2. 패키지 및 아이템 및 아데나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 문의 할 경우, 대꾸없이 무시하며, 지속적인 요구는 경고 없이 벤처리 될 수 있습니다.


3. 신규지원, 단체지원 해줄생각도 없을뿐더러 해드리지도 않습니다. (문의 X , 건의 X) 

>> 문의 할 경우, 대꾸없이 무시하며, 지속적인 요구는 경고 없이 벤처리 될 수 있습니다. 


4. 후원관련

>> 후원관련은 '신비한 날개깃털' 더블클릭 사용시, 깃털마을에서 G포인트 상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 충동적 구매는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차 보상 또는 환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채팅 관련 >


<외창,귓속말>

ㅇ. 외창 및 귓속말으로 욕설 하시는 유저분들의 제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특정인을 지칭하여 욕설을 하거나, 지나친 언행으로 불쾌감을 유발, 혹은 비하를 할 경우 경고가 지급되며, 경고 횟수에 따른 처벌을 받습니다.

-> IP를 조회하여, 해당 IP접속 한 계정에 대한 처벌이 내려지므로, 보조로 행동하여도 본 계정에 제재가 이루어집니다 

-> 또한 고의적으로 상대방을 도발하여 욕설을 유발 할 경우, 도발에 응하여 욕설을 한 사람, 도발 한 사람 모두 경고 및 처벌을 받습니다.

    도발로 판단이 될 경우 /차단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실근거가 없는 이야기/ 유언비어를 소문으로 사실인양 어그로 끄는 행위 

-> 실명 언급 


>> 경고라함은, 채팅금지 또는 왕따처리(본인외 채팅안보임) 됩니다. ( 채금/왕따처리시 경고 횟수 카운팅)

>> 지속적 반복적 누적 경고처리가 있음의 경우, 그사항이 중하다 판단시 압류처리 될수 있습니다.


>> 현재 경고 1일때 따른 패널티

-> [왕따 12시간]


>> 현재 경고 2일때 따른 패널티 

-> [채금 12시간, 왕따 24시간]


>> 현재 경고 3이상일때 따른 패널티

-> [채금 48시간, 이후 왕따 48시간]


>> 현재 경고 누적외 사항이 중할경우

-> [ 광역 IP벤]


-> 순서와 상관없이 신고접수되었을시, 경고 횟수에 따른 지급.

-> 피해자가 사과를 받고 용서를 할 경우, 채금 및 왕따만 해제, 경고는 누적.


<외창,귓속말,전체채팅> 

ㅇ. 패드립 및 장애인드립은 경고3회 지급됩니다. 기존에 했는 내역이 있을시에는 광역IP 벤처리가 됩니다.

-> 패드립 및 장애인드립은 1회만 실수로 인정합니다. 단, 2회차는 IP 벤처리입니다.


<전체채팅> 

-> 전체 채팅창으로 상위에 있는 채팅을 할시 채팅 및 명령어 사용 불가능 12시간 처리됩니다.

-> 전체 채팅창으로는 다른 유저분들도 보기에 중복 신고접수되었을시에 첫 1회에 한해서 패널티를 받습니다.

ex) 유저 한명이 전체채팅창에 욕설 및 비하를 할시, 채팅 및 명령어 사용 불가능 12시간 패널티를 습니다.

->전체 채팅창은 모두가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특정인을 비하 하거나, 공개적으로 망신을 주는행위 또는 음란한 대화,욕설 등의 이유로 보는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경우 제재 대상이 됩니다. (운영자가 부재중이라 할지라도 유저의 신고 혹은 운영자의 로그확인에 의해 제재가 가능합니다.)


<예외부분>

-> 사실에 근거한 스크린샷을 확인후 처리됩니다.

-> 규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부분이라 할지라도, 운영자의 주관에 의해 즉각 처벌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신고방법 및 진행순서>

-> 패널티후 당사자간의 문제가 있다고 인지되는경우 당사자끼리 소환후, 해당 설명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패널티 지급

-> 한 혈맹에서 같은 스크린샷(1명이찍은사진) 을 첨부하여, 허위신고 할시 [채팅 및 명령어 사용 불가능 24시간]로 처리 됩니다.



<서버의 원칙> 


1. 유저간의 거래는 아데나만 허용합니다. 

>> 통장비, 아이템, 캐릭터 판매글[아데나로 판다는 내용이 없을때] 작성시 12시간 왕따처리 됩니다.

>> 캐릭터인형에 장비를 포함하여, 거래게시판에 등록시, 해당아이템 시세에 맞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으로 아이템 및 캐릭터 거래가 완료될시, 신고가 들어오는경우 아이피벤 처리합니다.

>> 아데나 또한 서버내에 있는 '아데나 거래 게시판'으로만 거래를 허용합니다. 이외 문제에대해선 일체 해결해드리지 않습니다.

>> 아데나 거래 게시판에 대한 방법을 꼭 숙지하시고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막피에 대한 제한이 없는 서버입니다. 대신 카오일때 죽게되면 심각할정도로 드랍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단, 운영자의 주관에 의해 지나친 부분에 대한 자제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3. 투명혈마크, 또는 혈마크가 없거나, 크기가 작거나의 경우 일부 제한.

혈마크는 16x12셀 꽉차도록 설정할것. 다른혈맹의 혈마크와 동일하게 하지마세요. [동맹일땐 허용] 


4. 혈맹간 분쟁및 문제개입

>> 운영자는 혈맹 관련 분쟁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 단 혈마크 부분은 표식이 쉬울수 있도록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5. 아이피당 이중혈맹 가입시, 두캐릭터중 하나는 압류처리합니다. 

>> 친구,지인 같이 게임한다고하여, 다른혈맹 두개 가입하는행위를 말합니다.


6. 허위로 아이템 판매 또는 팔생각이 없는데, 채팅창으로 글작성시에는 채팅금지 처리가될 수 있습니다.

>> 이부분은 왜 제한을 하는지?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아데나 구매 유도, 시세조작, 사기가 될수있습니다. 이부분은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8. 게임내 사기를 칠시, 해당 캐릭터는 경고없이 압류처리합니다. 

>> 펫 이름변경하여 판매하는행위

>> 아이템 및 캐릭터 빌려달라고 한후, 잠수 하는행위

>> 혈창 털어가는행위

>> 기타등등 사기로 인정하는 행위는 경고 없이 벤처리합니다.


9. 아데나 거래 게시판 시세 조작에 따른 처리 안내

-> 본캐릭터로 아데나 등록후 보조캐릭터 또는 지인 또는 친구와 계회적으로 거래를 완료 하였을시에는 당사자 모두 벤처리합니다.

-> 또는 아데나 등록후 판매가 되지 않아, 가격을 내릴려고 임의로 거래를 완료 하였을시 해당 부분도 시세조작으로 인한 벤처리 됨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못읽어봐서 몰랐다 라는부분은 인정되지 않으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고객센터 안내